MIGHTEAR 2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개봉기

Product Review

기존에 LG의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했었다. 와이프가 여친일 때 선물로 준… 근데 해가 지나다보니 배터리 사용 시간도 그렇고.. 오작동도 그렇고 더이상 사용하기가 힘들다.. 통화중 갑자기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기도 하고.. 중요한 통화중일 때 난감한 적도 있고 그래서 새로운 녀석을 영입하기로 했다. 하지만 굳이 블투 헤드셋을 7~8만원 주고 구매하긴 싫고.. 저렴한 제품들 중에도 잘만 하면 괜찮은 녀석을 고를 …

Continue Reading

ORICO 2.5인치 USB3.0 외장하드 케이스

Product Review

2.5인치 외장하드 2개가 남아서 외장하드로 사용하기 위해 외장하드 케이스를 알아보던 중 가격도 저렴하고 USB3.0지원에!! 투명해서 안이 들여다보이는 요즘 트랜드?의 케이스가 있어서 주문했다. 스펙상으로 MAX 5Gbps라고 하는데 하드가 그만큼 지원을 안하니 논외로 하고…ㅎ 일단 사진부터 보자. 패키지는 이렇게 단순하게 생겼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생긴 케이스와 케이블이 들어있고 설명서가 있지만 Skip.. 비닐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심플하고 깔끔한 …

Continue Reading

진주 개양에서 인천공항 티케팅 하기

Daily Life Tiny Tips

다음주 월요일, 와이프와 함께 호주로 출국을 한다~ 여행…? 은 아니고 학업 + 나의 일 때문에…ㅎ 터미널에서 출발하지 않고 중간에 개양에서 버스를 타기에 티케팅을 하기 위해 매표소로에 다녀왔다. 정확히 말하면 분식점이다…ㅎㅎ 분식점에서 매표 업무를 같이 하는 아주 신선한(?) 조합이다. 위와 같이 하루 12번 운행한다. 가격은 일반 34,800원, 중고생 27,800원, 아동 17,400원이다. 위치는 개양 오거리에서 가좌동 우체국 …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