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매직키보드 구매

Product Review

기존에 사용하던 매직키보드 1세대가 있는데 그녀석은 회사에 두고 사용하고 있고, 집에서 사용할 때 없으니 불편…그냥 불편함을 감수하며 지내다가 도저히 안되겠기에 매직키보드 2세대를 구매했다. 쿠팡에서 새벽배송으로 주문.. 하아 수도권은 이런게 참 편리하단말이지..암튼.. 애플답게 깔끔한 패캐징.. 반투명한 보호필름으로 한번 감싸져있다. 키보드 아래에는 이렇게 단순하게 충전용 라이트닝 케이블과 설명서 보증서 등이 들어있다.그렇다. 끝이다. 페어링은 라이트닝 케이블로 연결해주기만 하면 …

Continue Reading

EarPod 구매

Product Review

에어팟은 딱히 구미가 당기지 않고 번들 이어폰 중 그래도 가성비가 괜찮은 이어팟을 계속 사용하다가 분실하고, LG 폰 구매시 들어있는 번들을 사용하다 어느 순간 보이지 않아서 한참을 찾다가 구매했다. 쿠팡 등에 1~2만원대 이어팟 판매가 이뤄지는데 그런 가격은 정품이 아닌걸로…약 3만원 가량 되는 제품을 골라서 구매 했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물론 가격대 높은 밸런스 좋은 이어폰에 …

Continue Reading

MIGHTEAR 2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개봉기

Product Review

기존에 LG의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했었다. 와이프가 여친일 때 선물로 준… 근데 해가 지나다보니 배터리 사용 시간도 그렇고.. 오작동도 그렇고 더이상 사용하기가 힘들다.. 통화중 갑자기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기도 하고.. 중요한 통화중일 때 난감한 적도 있고 그래서 새로운 녀석을 영입하기로 했다. 하지만 굳이 블투 헤드셋을 7~8만원 주고 구매하긴 싫고.. 저렴한 제품들 중에도 잘만 하면 괜찮은 녀석을 고를 …

Continue Reading

ORICO 2.5인치 USB3.0 외장하드 케이스

Product Review

2.5인치 외장하드 2개가 남아서 외장하드로 사용하기 위해 외장하드 케이스를 알아보던 중 가격도 저렴하고 USB3.0지원에!! 투명해서 안이 들여다보이는 요즘 트랜드?의 케이스가 있어서 주문했다. 스펙상으로 MAX 5Gbps라고 하는데 하드가 그만큼 지원을 안하니 논외로 하고…ㅎ 일단 사진부터 보자. 패키지는 이렇게 단순하게 생겼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생긴 케이스와 케이블이 들어있고 설명서가 있지만 Skip.. 비닐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심플하고 깔끔한 …

Continue Reading

프리티웰 USB 온열 안대 영입~!

Product Review

눈의 피로함을 잠재워줄 그녀석~~~~~ 바로 그 녀석이 왔다! 예전부터 벼르고 있었지만 귀찮아서 구매하지 못했던 바로 그 녀석!! USB방식의 온열 안대이다.. 프리티웰 로열실크골드 온열 안대!! 아로마(라벤더) 향기도 나고.. USB로 전원을 공급하는지라 아무 충전기 아답터에나 사용 가능하고.. 대용량 배터리에 연결해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여행 시에 유용~!~! 또 리모컨으로 온도/시간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수면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녀석이다. …

Continue Reading

[Belkin] 라이트닝 케이블 내구성 보고서

Product Review

제목은 거창하게 보고서라 적었지만… 2년 가까이 사용해 본 이 케이블의 내구성에 대해 간단히 적어보고자 한다. 케이블 구매 시점에 작성한 포스팅 2016.03.08 BELKIN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 / 아이폰 아이패드 호주로 출국 전에 4개를 사서 가져갔는데 관리를 제대로 못 해서 지금 시점.. 2개만 살아남았다… 다만 관리를 잘 한다는 가정을 한다면 2~3년도 무리는 없을 것 같다. 다음번 포스팅 …

Continue Reading

아이로드 V9 나의 두 번째 블랙박스 개봉기~!

Product Review

나의 두 번째 블랙박스~!!! 아이로드 V9 개봉기올시다~ 기존에 쓰던 블랙박스는… 약 3만 원? 정도 주고 산… 말은 Full HD 1채널 블랙박스였다. 물론 그 녀석으로 보험료 할인도 받고.. 사고 없이 잘 사용했는데.. 얼마 전에 맛이 가서 전원은 켜져 있는데 녹화가 안된다…ㅋㅋ;; 블랙박스가 녹화가 안되면 무슨 소용…? 이번에 와이프와 상의 끝에 전/후방 모두 Full HD인 1920*1080에 30fps인 …

Continue Reading

길라잡이 리포비아 하이브리드 액정 보호 필름

Product Review

이번 리뷰는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브랜드 길라잡이에서 체험단 이벤트로 무상 제공 한 DSLR 용 리포비아 하이브리드 액정보호필름으로 작성 한 것입니다. 활동하는 사진 커뮤니티에서 모 회원분께서 체험단 소식을 알려주셔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응모했는데 기분 좋게 당첨되어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카메라는 Canon 7D Mark2이며 Tamron 60mm Macro 렌즈로 촬영되었습니다. (제품 개봉부터 소개까지는 7D Mark2로.. 그 이후는 10D로 촬영되었습니다.) …

Continue Reading

belkin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 / 아이폰 아이패드

Product Review

아이폰 5와 아이패드 4를 이용중이다. 애플의 충전 케이블은 연결부위가 자주 고장 나는 것으로 악명이(?) 높아서… 교체율도 높다… 다만 정품 케이블의 가격은 좀 부담이 되는 수준이기에(애플 공홈 \26,000) 주로 호환 제품을 사용해 왔다. 호환 제품은 품질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인데 1~2천 원대의 제품도 있다. 세상에 공짜는 없고, 싼 게 비지떡이라 하지 않았던가!! 싼 제품은 싼값을 한다. 저렴하게 …

Continue Reading

아이폰 아이패드 터치펜 53 Fifty Three사의 Pencil 리뷰

Product Review

나는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Fifty Three사의 Paper 이라는 앱을 사용한다. (아이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Fifty Three Paper 앱을 실행하자마자 만날 수 있는 화면이다.. 각 스케치를 폴더별로 관리할 수 있다. 새 페이지를 추가했을 시 모습… 다양한 펜.. 그리고 사양한 색상… 직접 원하는 색상을 블랜딩 해 이용할 수도 있다. Fifty Three Paper 앱에서 다양한 펜들로 필기를 한 예제이다.. 정말 맘에 드는 …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