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개양에서 인천공항 티케팅 하기

Daily Life Tiny Tips

다음주 월요일, 와이프와 함께 호주로 출국을 한다~ 여행…? 은 아니고 학업 + 나의 일 때문에…ㅎ 터미널에서 출발하지 않고 중간에 개양에서 버스를 타기에 티케팅을 하기 위해 매표소로에 다녀왔다. 정확히 말하면 분식점이다…ㅎㅎ 분식점에서 매표 업무를 같이 하는 아주 신선한(?) 조합이다. 위와 같이 하루 12번 운행한다. 가격은 일반 34,800원, 중고생 27,800원, 아동 17,400원이다. 위치는 개양 오거리에서 가좌동 우체국 …

Continue Reading

알뜰폰 헬로모바일 유심 설치!!

Daily Life

10년 넘게 KT만 사용하다가 알뜰폰 헬로모바일로 옮겨갔다. KT망으로 가입한 관계로 KT의 서비스 품질에 훨씬 저렴한 요금제로 사용 할 수 있어서 대만족 중… 와이프도 헬로모바일로 옮겨가기로 하고 지난 주 금요일에 USIM 번호이동 신청을 했다. 번호이동 신청도 웹사이트에서 본인인증 후 직접 진행이 가능했다. 상당히 편리하군… 암튼 신청했던 유심이 오늘 도착해서 드디어 개봉을…!! 택배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다. 아주 …

Continue Reading

자동차 보험료에 대한 고찰…

Daily Life

6월 중순이 자동차 보험 만기일이어서 기존에 이용하던 AXA다이렉트에 견적 요청을 했다. 자차를 제외하니 80만원 중반대.. 자차를 포함하니 100만원 초반대가 나오네..? 그래서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매일같이 전화가 온다… 그래서 만기일 전에 직접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연장을 하겠다고 연락주지 말라고 그렇~~~게 메모 부탁을 해도 끈질기게 전화가 온다… 그래서 뚜껑 열리기 직전에.. 다른 보험사들의 견적을 알아보기 시작… 어라? …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