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개양에서 인천공항 티케팅 하기

Daily Life Tiny Tips

다음주 월요일, 와이프와 함께 호주로 출국을 한다~ 여행…? 은 아니고 학업 + 나의 일 때문에…ㅎ 터미널에서 출발하지 않고 중간에 개양에서 버스를 타기에 티케팅을 하기 위해 매표소로에 다녀왔다. 정확히 말하면 분식점이다…ㅎㅎ 분식점에서 매표 업무를 같이 하는 아주 신선한(?) 조합이다. 위와 같이 하루 12번 운행한다. 가격은 일반 34,800원, 중고생 27,800원, 아동 17,400원이다. 위치는 개양 오거리에서 가좌동 우체국 …

Continue Reading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V9 / WIFI 비밀번호 [QWERTYUIOP]

Tiny Tips

블랙박스 후방 채널을 재설치 하기 위해 아이로드 앱을 실행시키고 기기에 연결을 하기 위해 WIFI 신호를 잡았는데 아뿔싸! 비번이 있었네…? 워낙 오래전에 접속하고 연결을 한적이 없어서 비번을 잊어버렸다… (폰을 초기화 한 적은 없는데 왜 저장 되어있지 않는건지…) 아무튼 검색을 해보니 의외로 간단했다… 키보드의 맨 윗 영문자들 10자를 왼쪽에서 우측으로 연속으로 입력해주면 된다! QWERTYUIOP 너무 간단해서 잊기도 …

Continue Reading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라이트닝 케이블 수축 튜브로 보강하기

Tiny Tips

애플의 라이트닝 케이블은 금방 고장(?)나기로 악명이 높다. 제조사에 따라 차이가 나긴 하지만 아무리 아껴주고 사랑해 준다고(?) 해도 짧으면 몇 개월.. 길면 1~2년 정도 사용하면 그 수명을 다 한다.. 저가형의 경우 내장된 인증칩에 문제가 생겨 충전이 잘 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단선이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이다. 단선을 예방하기 위한 수 많은 팁들이 있고 …

Continue Reading